친환경 소화기 공급사업

친환경 소화기 공급사업 (OEM공급계약 체결)

 

새암 푸드먼트사와 MOU 체결

 

KakaoTalk_20160123_124917797

 

 

구매를 희망하시는 기관/단체/개인께서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정보를 노출하시기를 꺼리시면, 비밀글로 업로드 하시면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공지사항
이곳은 우리 단체와 거래를 희망하시는 모든 기관/단체/기업/개인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관리자 | 2016.03.28 | 추천 0 | 조회 422
사이트관리자 2016.03.28 0 422

”도농도담”으로 잘 알려진 ’아파트생활개선사회적협동조합’ ( 이사장 강경노, 기획재정부 인가 제16호, 이하 ’조합’ )은 지난 22일, 친환경 스프레이식 소화기 전문 제조업체 이안에스씨에스 ( 대표자 안재우, 이하 ’이안’ )와 종로구 소재  ’이안’ 주사무소에서 소화기 공급에 관한 OEM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 이사장은 ” 우리 조합은 정부의 공공기관 우선구매지침에 따라 공급상품을 발굴해 왔고, 도시생활에 꼭 필요한 소방제품을 취급하기위해 친환경 스프레이식 소화기 제조업체인 ”이안에스씨에스 (Ian SCS)”와 OEM 공급계약을 체결하게 됐고 주문자생산 계약은 우리 아파트거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한 부분과 동시에 조합 발전에 새로운 전기가 될만큼 중요한 계기가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안 대표는 ” ICE FIRE” 소화기는 급속냉각과 산소차단을 통해 불을 진화하는 방식인데 각 가정이나 산업현장에 매우 유용할것이라 보이며, 2013년 특허, 2015년 환경인증과 녹색인증을 획득했고, 현재 유럽수출을 위한 인증작업을 진행중이기도 한 시점에서 ’조합’과의 계약은 무척 기대되고 있다. ” 말했다.

 

 

한편 공급계약을 지원한 창경포럼 관계자는 ” 우리 정부는 지난 2012년 협동조합기본법 제정과 함께 2014년 7월 개정을 통해 사회적협동조합에 대해 공공기관 우선구매지침을 시행하고 있다. 사회적협동조합이 우선구매지원책을 잘 활용해 조합의 안정적인 재원을 마련하고 이를 통해 다시 민간이 주도하는 사회공헌활동에 기여될 수 있다면 정부 입장에서도 가장 이상적인 조합지원책이 될 가능성이 커 보이며, 무엇보다 협동조합기본법 시행 4년차를 맞이해 아직은 대다수의 협동조합이 자립기반을 갖추지 못한 현 실정에서 유효적절한 사례를 만들어 가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해 나가겠다” 고 강조했다.

 

이 조합은 기획재정부 제16호 인가 비영리 사회적협동조합으로서 도시 아파트 거주 생활민과 농촌간 직거래와 도시민 생활에 필요한 각종 상품이나 서비스가 주요 목적사업이다.

 

조합에 참여를 희망하는 제조사, 소비자는 조합 사무국으로 연락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조합가입을 하면 된다.